청주 지식산업센터 직지스타 알아보기

청주 지식산업센터 직지스타 11월 현장사진이에요! 본문

지식산업센터 직지스타

청주 지식산업센터 직지스타 11월 현장사진이에요!

최 범 2019. 11. 18. 21:30

안녕하세요. 지난 10월에 이어서 11월달도 청주 지식산업센터 직지스타 현장사진을 들고 찾아뵙네요.

공사가 얼마나 많이 진행되었는지 한번 볼까요??

 

11월 13일날 방문했었는데요.

차질없이 잘 공사가 진행되고있네요.

 

 

 

너무 커서 사진찍는데 항상 애를 먹고있습니다..ㅋㅋ 

최대한 많이 나오게하려고했는데 워낙커서 쉽지않네요.

 

 

다양한 세제혜택, 저렴한 분양가, 효율적인 공간설계, 신이 내린 입지!!!!!!!!!!! 

청주 지신산업센터 직지스타에 대해서 알아보고싶다면

 

https://lynn-cj.tistory.com/39

 

청주 지식산업센터 직지스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주 직지 스타 지식산업센터 (청주 직지 스타 스마트타워)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해드릴까 해요~ 먼저 지식 산업센터가 생소한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지식산업센터를 법적으로 정의하면 제..

lynn-cj.tistory.com

여기서 정보 얻어가세요. 제가 정말 잘! 정리해놓았으니까요.

 

관심있으시다면 일단 연락한번주셔서 상담 꼭 받아보세요.

 

창업준비신분들!! 사무실 이전을 고민하고있으신 사업가분들!!

좋은호실 아직 남아있습니다. 꼭 방문하세요.

 

기다리고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