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지식산업센터 직지스타 알아보기

청주 지식산업센터 직지스타 건물 내부 살펴보기! 본문

지식산업센터 직지스타

청주 지식산업센터 직지스타 건물 내부 살펴보기!

최 범 2019. 10. 25. 00:00

청주 직지스타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주직지스마트타워 (직지스타 지식산업센터)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을 위해서

청주 직지스마트타워의 내부!!를 한번 들여다 볼까해요. 

층별 안내도와 건물설계도를 저와 함꼐 하나하나 보시면서

층마다 어떤 장점이있는지 또 어떤 편의시설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조감도

조감도를 보니 건물이 세련되어 보이네요~  흥덕구의 새로운 랜드마크로써 흥덕구를 환하게 비춰줄 수 있겠죠?

 

 

 

건축개요입니다.  건폐율 용적율 모두 양호하네요. 참고하시면 좋을듯해요.

 

 

간단한 시설배치도에요, 청주 지식산업센터는 지하 2층부터 지상 16층까지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전호실 발코니 서비스 제공이 눈에 띄네요 ^^ 여유공간 하나쯤 있으면 편하겠죠? 게다가 환기도 아주 잘되서 쾌적하게 업무보실수있을것같아요.

 

 

이제 층별로 한번 살펴볼까요???

 

 

지하 1층은 대부분의 공간이 주차장으로 쓰여진다고하네요.

 공장형아파트의 고질적인 문제점!! 주차공간부족을 해결하기위해 바로 옆자리에 222평짜리 공영주차장 증설을 검토중이라고하니 입주자의 편의성을 아주 잘 고려하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 하나의 특징은 창업지원센터인데요.

청주시의 주관하에 청년층의 창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창업지원센터까지 개발 예정이라고합니다.

 

 

 

1층도 마찬가지로 대부분 주차공간으로 쓰이는데요. 눈에 띄는점은 근린생활시설, 즉 상업시설이되겠네요.

역시 미래형 산업센터답게 입주자들의 편의에 중점을 둔 모습인데요. 이와같은 근린생활시설은

입주자들의 생산, 업무, 여가, 휴식을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대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상업시설 또한 분양중에 있으니 관심있으시다면 지금 즉시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세요~

 

 

 

 

2층 - 7층은 같은구조로 이루어져있는데요. 보시면 알겠지만 똑같이 주차공간이 마련되어있어요.

지하1층,1층,2층부터 6층까지는 주차부터 하역까지 모두가능한 드라이브 인 시스템 (지하 218대, 지상 335대)이 마련되어있어서 화물의 이동에 굉장히 큰 편익을 누릴 수 있겠네요.

그렇기때문에 제조, 창고, 물류업종이 주로 배치될것으로 보입니다.

 

 

 

 

다음은 8 - 10층 입니다.

office(오피스)으로서 최소 10평~20평 1실로 구성될것이라고해요. 또한 중간간이벽을 제거하여 더욱 넓은 면적을 이용하실 수 있다고하니 상담하실때 참고하고가시면 도움될것같아요~

제조공장시설에 대해서는 아래에 한번에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1층같은경우는 오피스보다는 조금 더 작은 SOHO가 존재하는데요. SOHO라고 하면

영어의 'Small Office Home Office(소규모 사무실, 가정 사무실)'의

머리글자를 따서 만든 신조어로서, 소규모 자영업을 뜻하며

보통은 컴퓨터와 정보기술의 발달 덕분에 가능해진 개인 사업을 뜻하는 것으로 쓰인다고하네요.

 

SOHO같은경우는 1실당 10평단위의 사무실이에요. 공간이 작지만 오피스시설과 마찬가지로 간이벽을

개방하여 더욱 넓은 면적을 이용할 수 있다고하네요~~

 

 

 

12층은 8-10층하고 거의 같아요. 층고가 약간 낮아진다는점. 그리고 조금 더 높기때문에

전망에 좀 더 유리하다는점..^^ 좀 더 쾌적하게 업무수행을 할 수 있겠네요!

또한 private office가 26호실로 8-10층(14호실에서 16호실)보다 많은데요. 이는 입주사의 규모에따라 간이벽 개방을 통해 가장 효율적인 사무실을 만들 수 있음을 뜻하는것으로 여겨지네요 ^^

 

 

13 - 15층은 업무시설중 가장 높은곳에 위치해 있으며 12층과 8층이 조금씩 섞여있는 형태라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

 

 

마지막 최상층! 16층은 하늘정원과 스카이라운지가 마련되어있는데요. 1층과 마찬가지로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야외공간이기때문에 휴식공간으로 쓰일것같네요. 업무중에 받은 스트레스 시원한 바람과 함께 날려버리실 수 있을겁니다..^^

 

 

아.. 가장 중요한걸 안알려드렸네요!!

 

 

입주가능 업종이 적혀있는 표입니다. 

정해진 업종만 입주가능하며 임대사업은 불가능하다고하네요. 그리고 기타소움, 진동, 악취, 폐수 배출업종은 입주 불가능하다고하니 이 점 참고하시고 꼼꼼하게 검토해보세요. 

그래도 상담 한번받아보시는게 가장 좋을거에요.

 

 

직지산업센터

 

여기까지 청추 지식산업센터 건물내부를 샅샅히 살펴보았는데요?

어떠신가요? 충분한 주차공간에다가 효율적인 사무실설계 그리고 각종 편의 시설까지 갖춘

직지스마트타워 !! 굉장히 매력적이지 않나요??

 

 

또한 휘트니스센터, 중앙정원, 넓은 휴게실, 근린생활시설까지 풍부한 편의시설까지 갖추고 있다고하니 지금 즉시 모델하우스 방문 한번해보세요. 항상 말씀드리지만 일단 방문하셔서 상담받아보시는게 결정에 가장 큰 도움이 된답니다.

 

 

지금 바로 연락주세요

 

최고의 전문가가 항상 대기하고있으니까요 ^^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