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지식산업센터 직지스타 알아보기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모델하우스 위치? 모델하우스 둘러보기 3편(完) 본문

동남지구 우미린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모델하우스 위치? 모델하우스 둘러보기 3편(完)

최 범 2018. 11. 9. 14:00



안녕하세요 동남지구 우미린 최 범 대리입니다.

앞선 두개의 포스팅에서는 동남지구 우미린 모델하우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타입의 유니트를 보여드렸는데요.

오늘은 1층으로 내려와서 모델하우스가 어떻게 생겼는지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해요.

동남지구 우미린 모델하우스 위치가 궁금하신분들은 맨밑으로 내려가시면됩니다.





청주가 꿈꾸던 앞선 생활을 만나다!





밑으로 내려오면 로비가 나오는데요. 단지모형도, 관련뉴스기사 등을 살펴보시면서 자세하고 더욱 전문적인 설명을 들으실 수 있어요.

이른시간에 사진을 찍었는데도 벌써 몇몇분들이 이야기를 듣고있는 모습이네요. 좀 더 자세히 볼까요?





단지 배치도에요 우미린은 1,016세대의 대단지라서 관리비 절감효과가 있는데다가

전세대 판상형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고 있어요. 

사진을 보시면 벌써 있기있는 동호수는 마감임박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서둘러 방문하셔서

원하시는 동 호수가 있는지 확인해보는것도 좋겠네요..^^





동남지구 우미린 단지내에는 각종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는데요.

헬스장, 골프연습장, 카페 Lynn, 게스트하우스 거기다가 청주 최초로 단지내에 실제 경기장 규모와 동일한 크기의 농구장을 갖춘 다목적 실내 체육관까지 ...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로 품격있는 생활을 가능하게 해줘요.





위 지도에 파란색으로 표시한 부분이 동남지구 우미린인데요.

용암동 농협 하나로 물류센터와 중심상업지구 사이에 들어선다고 하네요.

동남지구의 중심이될 상업지구와도 가깝고..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가까운거리에 대형마트까지, 입지조건 까지도 훌륭하네요.

입지에 관한 설명은 추후에 자세하게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안녕~





네 이렇게 3편에 걸쳐서 동남지구 우미린 모델하우스를 둘러보았습니다.

아파트 분양 계획 가지고 있지만 넘쳐나는 미분양물량 때문에 고민이신분들,

 청주로 이사를 계획하고 있지만 청주에 대해서 잘 몰라서 고민이신분들!

동남지구 우미린 모델하우스에 방문해보세요.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고 도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지명고객으로 방문하시면 선물도 준다고 하네요. 

모델하우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모델하우스 방문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위의 휴대폰번호로 전화 주시거나

 방문하셔서 최 범 대리 찾아 왔다고 

꼭 말씀해주세요. 

그래야사은품도 받으실 수 있고 

원활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꼭 찾아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