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지식산업센터 직지스타 알아보기

동남지구 우미린 27평 파헤치기 본문

동남지구 우미린

동남지구 우미린 27평 파헤치기

최 범 2018. 11. 4. 12:06







안녕하세요 동남지구 우미린 최 범 대리입니다.^^


동남지구 우미린은 27평형 31평형 33평형 세가지 평형 구성으로 되어있는데요 그중에서 오늘은


   (구 27평형) 타입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해요.









공급면적 전용면적 세대수 구성비를 나타낸 표에요.

1,016세대의 대단지라서 관리비 절감의 효과가 있겠네요..^^







 20평형대는 높은 희소가치를 가지고 있어요. 사업지 인근 신축아파트 세대수대비 20평형대는 6%인데

 동남지구에서는 우미린이 유일하네요. 높은 희소가치를 가지고 있다는건 

매매시에 강점으로 작용 한다고 볼 수 있겠네요..^^




다음은 평면도를 볼까요? 







 4Bay의 판상형이라 주방-거실에 맞통풍이되며 일조량에도 최적화 되어있어요. 거기에 수납걱정 없는 펜트리 공간과 안방에 대형 드레스룸까지.. 집구조가 워낙 빼어나서 모델하우스 방문하신분들이 집구조를 보고는 한번씩 놀라곤 하신다는..ㅎㅎ또 평면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같은 평수여도 집구조에 따라 A형, B형로 나뉘어요.

 B형은 A형과 다르게 주방동선이 'ㄷ'자 형태가 되고, 다용도실의 위치가 바뀌고

안방같은 경우에는 창문이 하나 생기고 드레스룸의 창문방향이 달라지네요.

 그리고 왼쪽하단에 이미지컷을 보시면 7층 밑으로 테라스가 보이는데요. 테라스세대에 대해서는 

바로 다음 포스팅에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 º 호 라인 배치도에요. 69A, 69B (구 27평형)타입은 주로 101동 102동 103동에 분포해있네요.

배치도 보시면서 어떤 동호수가 좋을지 한번 생각해보시면 어떨까요??

(아직 좋은 층수들도 많이 남았어요!!)








이렇게 동남지구 우미린의 평형 구성중 첫번째 27평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조금 감이 오시나요?? 아직 잘 모르겠으시다면 

모델하우스 방문하셔서 집구조가 어떤지 눈으로 직접 보시는게 어떨까요? 

선물도 받아가고 전문가와 상담도 받아 보실 수 있어요 ^^





-  다른 타입 보러가기  -


동남지구 우미린 테라스 특화세대!! 31평 파헤치기 : https://lynn-cj.tistory.com/11


동남지구 우미린 33평 파헤치기! : https://lynn-cj.tistory.com/12












모델하우스 방문하시기 전에 연락 꼭 주세요..


아니면 방문하실때


최 범 대리를 꼭 찾아주세요. 


사은품 드리고 싶습니다..


Comments